천센연분♥/Movie & Drama

[SF 영화 추천] 상상 이상의 스토리 'SF 영화'

앤듀르s 2021. 1. 4. 16:36

 

안녕하세요

앤듀르 입니다.

 

상상 이상의 소재들로 상상 이상의

스토리를 가진 명작 SF영화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어떤 영화는 여러 번 봐야 

이해가 갔었다는... ㅎㅎ)

 

유명한 영화도 있지만

생소하실 수 있는 영화들도 있겠네요 

하지만 다들 검증된 명작들! 

1. 인셉션

꿈속에 들어가서 생각을 훔치는 특수요원 '코브'가

라이벌 기업의 정보를 빼내고자 하는 '사이토'의 

거부할 수 없는 제안으로 팀원들을 모아

작전을 펼치는 이야기입니다.

 

이런 상상이 가능하다 하는 게 놀라울 뿐이고

저는 어려웠을 뿐이고...

마지막 팽이 장면은 소름 돋았어요 ㅠㅠ

 

"단순하고 작은 생각 하나가 모든걸 바꾼다."

 

 

2. 헐(HER)

다른 사람의 편지를 대신 써주며

타인의 마음을 전달하는 대필작가로 일하지만

정작 본인은 공허하고

외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인공 지능 운영체제 '사만다'를

만나게 되고 자신에 말에 귀 기울여주는 

'사만다'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인공지능과 사랑에 빠진다고..?? 의구심이 있었지만

다 보고 나면 그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던 영화네요

 

" 난 당신 꺼지만 당신께 아니에요. "

 

 

3. 엣지 오브 투모로우

미믹이라 불리는 외계 생명체의 침공으로

인류 멸망 직전의 상황에서

주인공 '빌 케이지'는 자살 작전이나 다름없는

작전에 투입돼 괴물에게 죽임을 당합니다.

하지만 악몽에서 깬 것처럼 이 작전에 처음 투입되었을 때의

시간으로 다시 살아 돌아오게 됩니다.

이는 외계인과 접촉으로 특정 시간대를

반복적으로 겪게 되는 타임루프에 갇히게 된 것이고

이로 인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이고 톰 크루즈의

찌질이에서 전사로 성장하는 눈빛 연기가 아주

기가 막힙니다 ㅎㅎ

 

" 다시 시작해야겠어. "

 

 

4. 소스코드

기차 폭탄 테러를 막기 위해 주인공 '콜터 대위'

최첨단 기밀 시스템을 이용해

테러로 희생된 한 남자의 마지막 8분 기억으로 들어가

폭탄을 찾고 범인을 찾아야 하는 임무를 받게 되고

이를 해결해 나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같은 시간을 반복해서 돌아가는 전개이지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해서 봤었어요..

 

" 8분밖에 못 산다면 뭘 할 거죠? "

 

 

5.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주인공 '벤자민 버튼'은 80세 노인의 외모를

가지고 태어나게 되어 부모에게 버려져

양로원에서 자라게 되고, 6살 때에 소녀 '데이지'를 만나

좋아하는 감정을 가지게 됩니다.

성인이 되어 각자의 길을 떠나고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나이가 들 수록 젊어지는 '벤자민 버튼'과

계속 늙어가는 '데이지'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뭔가 슬픈 동화 속에 들어간 느낌이었네요..

너무도 유명한 명작!!

 

" 인생은 기회나 사고의 연속이다.

너무 늦거나 이른 건 없다. "


 

추천드릴 SF영화가 더 많지만

다음 포스팅에!!

 

이상 SF 명작 영화 추천이었습니다~~^^

 

 

[영화 추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 '애니메이션 영화'

안녕하세요 천센연분 입니다. 2020년이 끝나고 2021년이 되었네요...ㅠㅠ (난 20년에 뭐했지....?ㅠㅠ) 새해에는 더 행복한 날들만 있길 바래봅니다..ㅎㅎ 이번엔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 추억의 애

withcooing.tistory.com

 

 

[명작 로맨스 영화 추천] 달달하고 설램 터지는 '사랑 영화'

안녕하세요 천센연분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명작 영화는 달달하고 연애세포 살아나는 명작 로맨스 영화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이 영화들 보면서 달달함 챙겨가세요~ ^^ 로맨스 영화 찾아

withcooing.tistory.com

 

 

[명작 영화 추천] 귀가 황홀해지는 꼭 봐야할 '음악 영화'

안녕하세요. 천센연분 입니다~ 이번에는 귀가 황홀해지는 명작 음악영화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ㅎㅎ 영화 안에서 나오는 OST들은 분명히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되네요 이 영화들도 워낙 유명

withcooing.tistory.com

 

 

[영화 추천] 희망적이고 마음이 따듯해지는 "명작 영화" 5편 (두번째)

안녕하세요 천센연분입니다.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마음 따듯해지는 명작 5편에 이어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명작들이 워낙 많아서... 이 영화들 또한 워낙 유명한 영화들이라

withcooing.tistory.com

 

 

[영화 추천] 희망적이고 마음이 따듯해지는 "명작 영화" 5편

안녕하세요. 천센연분 입니다! 지칠 때나 우울할 때 마음을 따듯하게 해 줄 명작 영화를 소개하려고 해요 나름 영화쟁이인 제가 개인적인 소견으로 나름의 추천을 해 드려 볼까 합니다 ㅎㅎ 너

withcoo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