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2

[SF 영화 추천] 상상 이상의 스토리 'SF 영화'

안녕하세요 앤듀르 입니다. 상상 이상의 소재들로 상상 이상의 스토리를 가진 명작 SF영화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어떤 영화는 여러 번 봐야 이해가 갔었다는... ㅎㅎ) 유명한 영화도 있지만 생소하실 수 있는 영화들도 있겠네요 하지만 다들 검증된 명작들! 1. 인셉션 꿈속에 들어가서 생각을 훔치는 특수요원 '코브'가 라이벌 기업의 정보를 빼내고자 하는 '사이토'의 거부할 수 없는 제안으로 팀원들을 모아 작전을 펼치는 이야기입니다. 이런 상상이 가능하다 하는 게 놀라울 뿐이고 저는 어려웠을 뿐이고... 마지막 팽이 장면은 소름 돋았어요 ㅠㅠ "단순하고 작은 생각 하나가 모든걸 바꾼다." 2. 헐(HER) 다른 사람의 편지를 대신 써주며 타인의 마음을 전달하는 대필작가로 일하지만 정작 본인은 공허하고 ..

[영화 추천] 통쾌한 전쟁 영화 '바스터즈 : 거친녀석들' 리뷰

안녕하세요 앤듀르 입니다! 이번 소개드릴 영화는 명성이 자자한 '쿠엔틴 티란티노' 감독의 너무나도 통쾌하며 속 시원한 전쟁영화 바스터즈 : 거친녀석들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포스터에서부터 느껴지는 브래드 피트 형님의 상남자 포스~!! 나치들이 유대인을 색출해 무차별 학살하던 시기인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입니다. 영화 줄거리는 챕터로 나눠지면서 이야기가 진행되어 브래드 피트 형님이 주인공이지만 모두가 주인공인 거 같은... 이 밑으로는 스포가 다소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고 보시길 부탁드릴게요~~ 😥 첫 장면부터 나오는 '한스 대령'을 연기한 크리스토프 왈츠 연기를 잘한다는 게 어떤 건지 느꼈다고 할까? 젠틀한 웃음을 항상 머금고 있지만, 비열하고 잔혹한 유대인 학살자 영화 안에서 등장..

[영화 추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 '애니메이션 영화'

안녕하세요 앤듀르 입니다. 2020년이 끝나고 2021년이 되었네요...ㅠㅠ (난 20년에 뭐했지....?ㅠㅠ) 새해에는 더 행복한 날들만 있길 바래봅니다..ㅎㅎ 이번엔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 추억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1. 업(UP) 평생을 함께한 배우자가 하늘나라로 떠나고 모든 게 즐겁지 않고 불만인 주인공 '칼'은 집 주위가 모두 재개발이 되었지만 아내의 추억이 담긴 집을 떠날 수 없기 때문에 집에 헬륨 풍선을 집에 매달아 집 전체를 하늘로 띄우는 기막힌 생각을 합니다. 풍선 달린 집을 타고 오랜 꿈이었던 파라이디스 폭포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가슴이 웅장해지면서 짠한 유명한 명장면이 등장하죠 ㅠㅠ (보시면 알 거예요 ㅎㅎ) 어른을 위한 애니..

[명작 로맨스 영화 추천] 달달하고 설램 터지는 '사랑 영화'

안녕하세요 앤듀르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명작 영화는 달달하고 연애세포 살아나는 명작 로맨스 영화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이 영화들 보면서 달달함 챙겨가세요~ ^^ 로맨스 영화 찾아보면 매번 빠지지 않는 영화들이죠! 1. 비포 시리즈(선라이즈,선셋,미드나잇) 기차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두남 여가 서로를 사랑하게 되고, 오랜 시간 각자의 길을 가다 다시 만나고 아이를 낳아 결혼한 후까지의 과정을 두 배우의 대화만으로 채워간 로맨스 영화입니다. 여느 보통의 로맨스와는 차원이 다른 둘만의 너무도 디테일한 대화로 감정이입이 과하게 되었다는...ㅎㅎ 시리즈 별로 주인공들이 나이 들어가는 모습을 보는 것도 꽤나 흥미롭답니다 " 우리가 함께한 시간은 우리 거야. 우리가 만든 그건 내가 네 꿈에 있고, 네가 내 꿈..

[넷플릭스 리뷰] 네이버 웹툰 원작 '스위트 홈' 후기(스포x)

안녕하세요. 앤듀르 입니다^^ 집콕을 해야 하는 상황에 넷플릭스를 보다 보니 예전에 보던 네이버 웹툰 '스위트 홈'이 드라마로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재미있게 봤던 웹툰이라 기대하기도 했고, 뉴스에서 한 회에 제작비만 30억씩 들었다고 하니 바로 시청해버렸죠 ^^ 이 웹툰은 웬만한 분들은 다들 알고 계실 거라 생각이 들어요 ㅎㅎ 스토리도 짱짱하고 그림이지만 괴물들을 너무 잘 그려서... (손에 땀을 쥐고 봤다는...) 극악으로 치닫는 절망적인 상황에서 사람들이 겪는 감정과 고뇌를 너무나도 잘 표현했었다고 생각돼요 각 캐릭터를 맡은 배우들 싱크로율도 괜찮지 않나요?? ㅎㅎ 주인공인 차현수 역에 송강 배우는 정말 찰떡인 거 같네요 👍 웹툰을 본지 가 오래돼서 스토리가 드문드문 기억나지만...ㅠㅠ 웹툰 ..

[대전 근교 계곡] 여름 즐기기 딱 좋은 금산 '청강수 계곡'

안녕하세요 앤드류 입니다~~!! 여름에 계곡은 필수 아니겠습니까?! 장마가 끝이 보이질 않아서.. 고민 많이 했지만 저희 가족 그리고 우리집 막내 깜주(반려견)와 피서를 떠나기로 결정!!! '금산 청강수 계곡'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다! 비 때문에 물놀이는 못할 수도 있으니... 먹고 싶은 건 왕창 다 사버렸네요 ㅎㅎ 이 날 계산은 쿨하게 제가 했지요! 카드를 쥔 손이 떨렸던 건 안비밀 저희가 숙박했던 곳 이름은 "청강수 폭포가든" 입니다ㅎㅎ 친절한 사장님께서 숙소 안내해주시고 간단한 유의사항 말씀해주셨어요! *애견 동반 입실 가능하니 반려견 있으신 분들은 같이 오세요! ㅎㅎ 이곳은 분리수거하는 곳~! 다음에 오실 분들을 위해 쓰레기는 깨끗이 처리하는 게 매너!! 펜션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이 평상들은 무..

[대전 소제동 맛집]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온천집'

안녕하세요 앤듀르 입니다~~ 인스타에서 이미 그렇게 핫하다고 소문난 소제동 샤브샤브 맛집에 다녀왔어요~! 그곳은 바로~~~~ ' 온천집' 위치를 몰라 카카오 맵을 보며 찾아왔어요 ㅎㅎ "그냥 일반 주택 같은 느낌이구나~" 하고 있었는데 이곳은 후문이었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터 사진만 봐도 일본의 느낌이 물씬 풍겨 나네요 ㅎㅎ 정문 쪽으로 나오게 되면 온천집의 본모습이 나옵니다!!! 크~ 느낌 좋구요~ 아직 음식을 먹어보지도 않았지만 외관은 합격! 확실히 갬성적이고 이쁘네요 ㅎㅎ 일본스러우면서도 아니면서도 나름의 색깔이 있는 것 같은...(?) 1도 모르면서 아는 척... 옆에 별관이 따로 있는데 이곳은 주말에만 손님을 받는다고 하네요 ㅎㅎ 자 이제 본격적으로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음식을 주문했어요!!..

천센연분♥/맛집 2020.07.28 (7)

[대둔산 등산코스] 케이블카 타고 경치보며 등산 고? (feat. 삼선계단,구름다리)

안녕하세요~ 앤듀르 입니다~~ 지속적인(?) 알콜 섭취와 운동량이 너무 부족해(살찜....ㅠㅠ) 좋은 공기 마시며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다녀온 곳은 '대둔산' 저희는 케이블카가 있는 이 등산코스로 왔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완주하기에는 쪼끔 부담이 되서....ㅎㅎ 케이블 카를 타러 올라가기 전에 드넓은 주차장에 차를 대놓고 올라가서 바로 매표소로!!! 케이블카는 매시 정각, 20분, 40분에만 운영해요! 시간이 조금 남아서 옆에 안내문 읽기 탑승권을 잃어버리면 다시 구매해야 된다고 하시니 주머니나 가방에 꼭 잘 챙겨두세요 ㅠㅠ 드디어 케이블카에 탑승! 올라가 보겠습니다~~~ 크~ 초여름이라 그런지 나무들이 아주 푸릇푸릇하네요 ㅎㅎ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느낌~ 케이블카도 엄청 깔끔하고 에어컨도 틀어주고..

[MBTI 성격유형검사] 호기심 많은 예술가 'ISFP' 누구냐 넌?

안녕하세요 앤드류 입니다~~ 요즘 SNS에서 한번쯤은 보셨을 거 같아요 'MBTI성격유형검사' 재미삼아 해봤지만 너무 잘 맞아서 살짝 소름이... MBTI 성격유형검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검사인데요 외향-내향(Extroversion -Introversion), 감각-직관(Sensing - iNtuition), 사고-감정(Thinking - Feeling), 판단-인식(Judging - Perceiving)과 같은 8가지 선호 경향을 조합해 성격적인 특성을 16가지 유형으로 분류하고 있어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ISFP 성격유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센이가 이 유형 나온 건 안비밀 " ISFP = 호기심 많은 예술가, 성인군자" 말없이 다정하고 온화하며 사람들에게 친절 자신의 의견이나 가치관을 남들에게 강..

[대전 대청댐 카페] 대청호가 훤히 보이는 햇살맛집 ‘팡시온’

안녕하세요~ 앤드류 입니다! 대청댐 근처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는데... 드라이브하기 좋고, 대청호가 훤히 보이는 경치, 이쁜 카페 인테리어, 커피는 물론이고 여기에서만 판매하는 맛있는 음료!! 꼭 가보세요 두 번 가세요... 대청댐 카페 '팡시온' 팡시온 입구입니다! 대청호 근처의 카페는 차 없이는 가기 힘든 곳이죠 ㅠㅠ 주차장은 넓게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조금 더 들어오면 이렇게 카페 건물이 나와요 깔끔 깔끔!! 내부 역시도 아주 이쁘네요 이쁜 카페의 정석 같은 인테리어와 조명들... ㅎㅎ 저희가 오기 전에도 사람들이 무진장 많았어요 (나만 몰랐어....) 이쪽 카운터에서 훈남 직원분들에게 음료랑 빵을 주문!!! 바깥에 바람이 많이 불긴 했지만 이렇게 대청호가 확 트인 뷰를 즐기..

천센연분♥/Cafe 2020.05.23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