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센연분♥/Movie & Drama

[영화 추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 '애니메이션 영화'

앤듀르s 2021. 1. 2. 23:16

안녕하세요

앤듀르 입니다.

 

2020년이 끝나고 

2021년이 되었네요...ㅠㅠ

(난 20년에 뭐했지....?ㅠㅠ)

새해에는 더 행복한 날들만

있길 바래봅니다..ㅎㅎ

 

이번엔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 추억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1. 업(UP)

평생을 함께한 배우자가 하늘나라로

떠나고 모든 게 즐겁지 않고 불만인 

주인공 '칼'은 집 주위가 모두 재개발이

되었지만 아내의 추억이 담긴 집을 떠날 수 없기 때문에

집에 헬륨 풍선을 집에 매달아

집 전체를 하늘로 띄우는 기막힌 생각을 합니다.

풍선 달린 집을 타고 오랜 꿈이었던 파라이디스 폭포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가슴이 웅장해지면서 짠한 유명한

명장면이 등장하죠 ㅠㅠ (보시면 알 거예요 ㅎㅎ)

어른을 위한 애니메이션이랄까? 

 

"모험은 어디서든 할 수 있어"

 

2. 코코

뮤지션이 되고 싶은 순수한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의 기타에 손을 댔다가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 안에서 벌어지는 모험을 다룬 영화입니다.

 

처음엔 소재나 배경이 막 끌리지가 않아

계속 미루다 시간이 많이 지난 후에 봤었는데...

눈물 질질 짤 뻔했죠 ㅠㅠ 너무 감동적인 영화예요

 

"Remember me. (날 기억해줘.)"

 

3. 인크레더블 1,2

한 가족 모두가 초능력을 가지면서

히어로로 활동하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가족 히어로 영화라 귀여우면서도

코믹적인 부분이 상당하네요 ㅋㅋㅋㅋㅋ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띵작이쥬~

 

"오늘의 특별한 순간들이 내일의 추억이야"

 

4. 인사이드 아웃

이사 후에 적응해야 하는 주인공 '라일라'의

머릿속에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이 다섯 가지의 감정이 하나의 인격체처럼

행동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은 영화입니다.

 

감정을 이런 식으로 표현하다니 세상 기발..

다 보고 나면 감정에 대한 교훈을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거 같네요 ㅎㅎ

 

"잘못된 일만 신경 쓰지 마!

늘 되돌릴 방법은 있으니까!"

 

 

5. 토이스토리 시리즈

장난감들이 모두 인격을 가지고 있고,

카우보이 인형 '우디', 우주 비행사 '버즈' 등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뭐 이 영화는 4편 중에 한편 정도는 다보셨겠죠 ?

시리즈 모두 띵작들이기 때문에

한번 정주행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ㅎㅎ

 

"무한한 공간 저너머로!"

 

 

이상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