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센연분♥/Cafe

[대전 선화동 카페] 한옥 감성 Flex 하려면 '알로하녹'

앤듀르s 2020. 4. 27. 12:33

안녕하세요!

앤듀르 입니다~~

 

한옥 분위기 Flex 할 수 있고

친구랑 연인이랑

사진 찍으며 수다 떨기 좋은

 

'알로하녹(Alohanok)'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입구부터 느껴지지 않나요?

여기는 진짜다...

 

주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택, 빌라들에 둘러싸여 있어요

원래 주택이었지만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고 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쁜 곳 만들어주셔서...ㅠㅠ)

 

 

마당 입구 바로 옆에 있는 야외 테이블

 

야외 테이블도 이쁘게 잘해놨어요! ㅎㅎ

 

밖에 나와서 커피 마시는 것도

좋겠지만 

 아직은 날씨가 차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야외 자리는 다음 기회에!!

 

 

 

입구부터 분위기가

힐링되는 기분이 드네요.. ㅎㅎ

 

 

 

케이크나 다른 디저트들이

많이 있어서

여성분들은 좋아하실 거 같아요ㅎㅎ

 

이곳은 마당이 넓어서

흡연이나 애완견들을 동반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나 봐요

 

매장 전체(마당 포함)해서 금연이고

애완견은 출입금지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인슈페너에 초코케익!! ㅎㅎ

저는 단거를 많이 안 좋아해서

 

센이는 케잌이 부드럽고 달콤하니

맛있다고 평해줬어요!!

 

 

 

이때는 평일이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손님들이 많이 없었어요 ㅎㅎ

그래서 저는 부담 없이 촬영했네요!

 

한옥 감성 너무 멋지지 않아요? 

 

 

 

햇살이 잔잔하게 들어오면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 거 같아요 ㅎㅎ

 

드루와드루와!!

 

 

 

매장 전체가 생각보다 많이 넓어요

 

이렇게 자리가 많은데

자리마다 다른 감성을 가지고 있어서

맘에 드는 자리 얼른

플렉스 해가세요! ㅎㅎ

 

 

 

따듯하고 편안한 색감에

부담스럽지 않은 소품들로 

인테리어를 꾸며서

 

현대적인(?) 한옥 느낌이 더 해지는 거 같아요 ㅎㅎ

 

아무것도 모르면서 아는척해봅니다

 

 

 

이곳이 알로하녹에 왔으면 찍어야 하는

인증샷 포토존이에요 ㅎㅎ

오시면 다들 여기서 사진 찍어 가시더라구요

 

이날 바람이 너무 불어서 찍지 않고

작년에 찍었던 사진 보여드릴게요! ㅎㅎ

찍는걸 까먹ㅇ...

 

 

 

친구랑 연인이랑 가족이랑

가셔서 편안하게 대화 나누고

모임 가지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ㅎㅎ

사진은 당연히 찍어야 돼요!!

 

영업시간은

낮 12:00~ 밤 10:00 까지 입니다

월요일은 휴무니까 

이 날은 꼭 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