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센연분♥/여행

[대전 근교 계곡] 여름 즐기기 딱 좋은 금산 '청강수 계곡'

앤듀르s 2020. 8. 11. 16:01

안녕하세요

앤드류 입니다~~!!

 

여름에 계곡은

필수 아니겠습니까?!

 

장마가 끝이 보이질 않아서..

고민 많이 했지만

저희 가족 그리고 우리집 막내 깜주(반려견)와

피서를 떠나기로 결정!!!

'금산 청강수 계곡'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다!

 

비 때문에 물놀이는 못할 수도 있으니...

먹고 싶은 건 왕창 다 사버렸네요 ㅎㅎ

 

이 날 계산은 쿨하게 제가 했지요!

카드를 쥔 손이 떨렸던 건 안비밀

 

 

저희가 숙박했던 곳 이름은 

"청강수 폭포가든"

입니다ㅎㅎ

 

친절한 사장님께서 숙소 안내해주시고

간단한 유의사항 말씀해주셨어요!

 

*애견 동반 입실 가능하니

반려견 있으신 분들은 같이 오세요! ㅎㅎ

 

 

이곳은 분리수거하는 곳~!

다음에 오실 분들을 위해 쓰레기는

깨끗이 처리하는 게 매너!!

 

 

펜션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이 평상들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ㅎㅎ

 

 

옆으로 내려오면 이렇게 계곡이 있어요ㅎㅎ

 

여기에 있는 평상들은 하루 이용

40,000원 이었어요...ㅎㄷㄷ

 

성수기라 그럴 수 있겠다만

너무 비싼 거 같았어요 ㅠㅠ

저희는 쓰지 않는 걸로!! 

 

 

크~ 역시 계곡물은 이렇게 청량해야죠!

여기는 얕은 곳이라 더 맑아 보이는 것

같네요 ㅎㅎ

 

 

조금 더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식당이 있더라고요 ㅎㅎ

백숙, 오리백숙 등을 파시는 거

같은데 저희는 먹지 않아서...

 

 

평상은 여러 곳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계곡물 보며 고기 구워 먹는 것도

맛깔날 거 같네요!! 

 

 

이곳이 청강수 계곡의 

핫플레이스 입니다!!!

 

저 폭포 떨어지는 곳 주위로는

수심이 많이 많이 깊어요 ㅠㅠ

수영 못하시는 분들은 구명조끼

대여 가능하니 꼭 입고 입수하세요 !!

 

깊다고 다이빙하시려는 분들

계시는데 안전 관계로 다이빙은 못하게

되어있으니 안 하시는 게 좋겠죠 ?? 

 

 

수영 잘하는 깜주(반려견)때문에 

이날 아주 인기폭발이였네요 ㅎㅎ

 

저희도 물 만난 물개 마냥

신나게 놀아 재꼈습니다!

뒤집고 엎고 물멕이고 ㅋㅋㅋㅋㅋ

 

 

위에는 이렇게 수영장도 있어요! ㅎㅎ

수심이 1.3m 정도이기 때문에 

수영 못하시는 분들이나 아이들은

여기서 놀아도 괜찮을 거 같아요! 

 

샤워장이 있으니 다 놀고 나서

깨끗이 씻으실 수 있어요~!

 

https://cafe.naver.com/cksu

 

펜션 가격이나 내부, 외관 등

자세 사항들은 여기 까페에서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까지 대전 근교 놀기 좋은 계곡

 

청강수 계곡이었습니다~~!!!!